본문 바로가기
똘끼충만의 오늘

1998.6.24 신문-faet.욕나온다.

by 1004별 2018. 11. 22.
728x90
반응형
보증섰던 낙농업자 부도 연쇄파산 우려사료비 지원 자금회수 유예등 지원대책 요구최근 들어 IMF한파 속에서 낙농가들이자금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잇따른 연쇄파산마저 예상돼 당국의 긴급지원이 시급하다는 여론이다.특히 제천지역의 경우에도 낙농가들이 사료비 상승 및 원유판매 부진과 더불어 도산한 한 낙농업자의 잠적으로 인해 보증을 선 낙농가들에게 연쇄타격의 조짐을 드리우는등 낙농가들이 전체적으로 도산될 우려마저 높아지고 있다.이 때문에 어려움에 처한 낙농가들을 위해 시에서 사료비 지원과 회수자금의 유예등 긴급 수혈 정책을 적극 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실제로 지난달 31일 송학면 무도리 낙농가 신모씨(41)가 원유 대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면서 사료비 상승에 따른 부채해결이 어려워지자 젖소 85두와 트랙터까지 처분하고 잠적해 버렸다.더욱이 신씨의 부도로 보증을 서줬던 낙농가들은 가뜩이나 자신들이 빌린 정부지원금의 이자에 원리금 상환마저 해야 하는 상황에서 신씨의 정부지원 자금회수에 따른 부담마저 겹치는등 3중고에 시달릴 수밖에 없는 처지가 되었다는 것.이처럼 사태가 심각해지자 지역 낙농가들은 지난주 시청을 찾아와 신씨의 정부 지원금의 회수유예등을 요구하며 시가 긴급 대책을 세워줄 것을 강력히 호소했다.이들은 인근『충주시에서도 낙농가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8일부터 20일까지 2억원 가량의 배합사료를 특별지원 해준 바 있다』고 전제,『부도난 신씨가 융자해 쓴 정책자금의 회수를 연기해 줘야만 보증선 낙농가들이 정상적인 생활을 할 것 아니냐』고 주장했다.이들은 또한『지금의 상황에서 전체 낙농가들의 도산을 막으려면 우선 장기저리자금을지원해 신씨가 빌려 쓴 자금을 보증선 낙농가들이 갚을 수 있도록 우선 도와줘야 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이에대해 시관계자는『지난주 충북도에서 도산 후 잠적한 낙농인의 현지실태를 조사해 갔다』며『도에서 검토한 결과에 따라 처리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서병철 기자/제천

 

이거 떠도는 이야기가 진짜구나..헐...

그렇게 어렵게 살아서 수제비만 먹었다더니..에휴..

울집도 보증사기당해봐서 아는데.. 정말 이 갈린다.. 저런것들땜에.. 

특히나 오래된 사이일수록 인간적 배신감은 말로 못함.. 돈 보다도..

그리고 저렇게 사기친 인간들이 어떻게 살았을거 같음.. 사기치기 전에도 아끼고 살았을것 같음? 쓸거 다쓰고 오히려 펑펑 쓰고 살았을 껄..

왜? 그렇게 생각하냐구?? 우리한테 사기치고 간 인간들이 딱 저랬거든.. 

온몸 금붙이에 좋은 옷으로 치장하고 애들 유학보내고 애들학원비 아끼지 않고 쓰고... 진짜...에휴.. 생가하면 생각할수록 더 열받네.. 

거기다 협박비슷한 전화.. 깡패 비스무리 한것들이 돈 안갚는다고 얼마나 전화를 해대는지. 내가 쓴것도 아닌데 저런 전화 받는다고 생각해봐라. 얼마나 화가 나는지.. 전화받아보면 정말.. &&카드 &&은행이라는데 말하는 거 보면 깡패들임.. 지금생각해보니 불량채권 같은거 은행이나 카드회사에서 싸게팔아서 사채업자나 깡패같은것들이 사고 그걸로 은행카드회사라고 이름만 대고 전화한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

여튼.. 연좌제 안된다는 사람들은 좀 생각좀 해보고 살아봐라...혹 네네들이 남들한테 사기쳐서 뭐가 캥기는거니? 아님 사기치는 중이니?

어려서 몰랐다고? 왜 몰라.. 크면서 집안 분위기가 있는건데.. 거기다 어렸을때 살던데를 가보지도 못하는고 연락도 못하고 산다는 건 뭔가 있다는건데.. 진짜 남의 눈에 피눈물하게 하는 인간들이 두다리 쭉 뻗고 자고 신나게 사는 멘탈은 정말..에휴..

하긴 그러니 사기꾼이 대통령도 되고.. 돈되면 사기친인간들 변호도 해주는 인간들도 많고..

정말 저거 당한 가족들은 다 고통당함.. 당한사람만 고통이 아님.. 전가족이 고통을 맛봄. 지옥에 갔다가 왔다가 갔다가 왔다가 반복한다고 보면 됨. 

근데 저기 사기친것들은 사기친것들만 잘 사나.. 그 가족들 전체가 그 혜택(?)을 받는건데..

진짜 저분들은 천사지? 나같은면 방송나오거 봤으면 바로 방송사에 전화하고 난리 쳤을꺼임..

인간적 배신감이 돈보다 더 클꺼다. 이 나쁜 사기치고 간 인간들아...

사기치고 간 인간들이 사기당했다고 오히려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이 상황..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다. 코미디가 따로 없다.

 

 

반응형

'똘끼충만의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임..  (0) 2018.11.25
이건 무엇?(feat. 전범기)  (0) 2018.11.24
옥탑방의 문제아들 3  (0) 2018.11.22
한식대첩-고수외전  (0) 2018.11.21
옥탑방의 문제아들 2  (0) 2018.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