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똘끼충만의 오늘

오랜만에..

by 1004별 2020. 7. 16.
728x90
반응형
아에르마스크 kf80

근황..
1. 공영쇼핑으로 구입한 마스크 20장.ㅋㅋ 저렴하게 사서 기분이가 좋다. 공적마스크 반값.ㅋㅋ

2. 반찬을 할줄 몰라서 아침 저녁 차리는게 어렵다.
왜 나에게는 식욕과 식탐이 없는가?
하.. 일단 비린거 누린네 나는거 아웃. 안익은거 아웃. 조금만 냄새가 나면 난 못먹는다.그리고 마늘 많이 넣는 음식도. 적당히만 넣으면 👌
밑반찬 만드는 법을 유튜브로 찾아서 따라해봐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중.
무우초절임과 피클은 성공. 파는것보다 낫다.ㅋㅋㅋ
생긴것과 다르게 음식솜씨는 있는편. 일단 내가 해준 음식을 맛보면 대체로 놀람. 맛있다고.ㅋㅋㅋ을메나 못하게 생겼으면.ㅋㅋㅋㅋ
김밥분식류종류는 다 잘함. 왜.이건 내가좋아하니까.ㅋㅋ
요즘 뭐 드세요?? 남들 반찬이 궁금ta.

3. 책을 읽다가 말다가 필받을땐 전속력으로 질주. 급처지면 며칠 손 놓고 있다. 뭔가 재미가 읍따.
코로나이전의 세상으로 언제쯤 돌아갈 수 있을까?
과연 돌아갈수는 있는 것인가?

4. 블로그. 하... 좀 짜증나는 일이 있었는데.. 뭐 오지랍이 우주처럼 넓~~은 삐리삐리한 사람이구나 생각하기로 함.
남.. 남의블로그 들어가서 그렇게 글 남기기 어렵던데. 세상은 넓고 떠라이는 있겠지.ㅋㅋ 먹이를 주면 좋아할것같아서 대댓글도 안담.ㅋㅋ

5. 요즘 떠들썩한 사건을 보면서 지금 입 털고 있는 사람중에 당당하게 손가락질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런지.(손가락질하고 있는 니가 더 나쁜 닌겐 같은데) ...쯧... 그냥 싸움 부추기고 있는 느낌이랄까.. 좀 짜증이 나기도 하고.. 기레기들은 여전하고... 그냥 좀 그렇다고.... 뭐 더 자세히 쓰기는 싫고. 초기 떠도는 글을 봤을 때.. 이게 사실이라면 좀 의구심이.. 뭔가 퍼즐 조각들이 빠진느낌이랄까 어긋나있는 느낌이 들어서..
*******************
펜스룰 난 찬성일세..

6. 언론에 정치인에 휘둘리지 말자.
개넨 싸움붙이는데 선수들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