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영화? 뭐?

부의 대이동(feat. 달러북)

by 1004별 2020. 7. 29.
728x90
반응형
부의대이동(오건영)

--------- 하.. 중간중간 저장하는 걸 까먹으니 한번에 또 날라가는구나. ㅋㅋㅋ글쓰기 연습하라고 그러는 건가.
긍정마인드로.---------------------

책을 구입했다.
전작(환율과 금리로 보는 앞으로 3년 경제전쟁의 미래)를 읽어봤던터라 고민없이 구입했다.
예약판매로 사긴했는데 하루만에 배송오더라는...
예약이벤트로 기대평을 쓰면 달러북을 주는 행사를 하길래 기대평 썼더니 ㅋㅋ
달러북이 왔다. 우체국 택배로.
너무 기분이가 좋다.

엔힐 달러북

요래요래 고급지게 왔다.
비닐케이스에 금색종이 씌워서 10달러 들어있다.
금색이라 그런지 비싸보임..ㅋㅋ

금 한돈 선물사야 하는데, 금값이 너무 올랐다.
예전에 비하면.. 특히 작년에 비교해보면.
매년 선물로 하려고 했는데 올해는 어케 할지 살짝 고민하는 중이다. 한번 조정이 있을줄 알았는뎅. 요 몇주 아주 팍팍 뛰었다. 들어갔다 깜딱 놀라 나옴..ㅋㅋ
투자하는 사람이 아니라 선물정도로 금 구입하는건데 이건 뭐 넘사벽이네..ㅋㅋ
진짜 금값되었다. 라는걸 실감하게 된다.
은값도 같이 고공행진중!!

은은 울 조카님 생일선물로 하나씩 해줬는데 쩝..

코로나. 미중경제전쟁, 뭐 여러가지 이슈로 인해 오르는거니 내가 어케 알겠나 싶어 책이라도 읽어보련다.
아직 초반 읽는 중이라서 뭐 어떻다 저렇다 는 못쓰겠고,
이벤트 당첨으로 달러북이 와서 신나서 글 쓰는 중이니, 뭐 그렇다는 거지.. ㅎ 책값은 일단 벌어서 기분이가 좋다. 공짜로 책읽는 기분이라는 거지..

달러북 어떻게 할거냐구, 여사님 드렸다. 오자마자 사진찍고 ㅋㅋ 뭐 얼마안되어도 돈은 돈이니ㅋㅋ

이상하게 쑥쑥 책이 쓱쓱 읽혀지지 않눈 요즘이다. ㅋ
그래도 책은 샀으니,,
일단 이 글 쓰고 나서 책을 쭉 읽는걸로 하자꾸나.

오늘의 블로그 끝.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하트 꾹꾹!!


반응형